새로운 세상을 그린다! 디자인학과
뉴스랩
0
266
2020.10.27 10:00
바야흐로 ‘빅 디자인(Big Design)’ 시대다. 제품 퀄리티를 설명하는 수준에 그치지 않는 제품 마케팅 전면에 내세울 정도가 돼야 소비자들에게 소위 말해 ‘먹히기’ 때문이다.디자인 감각은 상품이나 서비스 개발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새로운 사업 기획이나 비즈니스 모델을 창조하는 모든 과정에 필요하다.누구나 트렌드를 주도하는 감각적인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세상. 이러한 흐름 속 디자인학과에서는 무엇을 배우는지에 대해 알아보자. -이 기사는 9월호 '진로나침반'에 6p분량으로 실린 내용의 일부입니다. 경쟁력 있는 나